레모닝닝
건강한 육체가 건강한 정신을 지배한다 맞는 말이지요 잘 보고 갑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침대에서 일어나 밖의 날씨를 살펴봅니다. 남편도 깨우고 위장건강을 위해 한 컵의 물을 마십니다. 그리고 날씨에 맞는 걷기운동 준비를 합니다. 준비가 끝나면 남편과 함께 주변의 호수공원 산책 길에 나섭니다.
예쁘게 피어 있는 꽃들, 바쁘게 움직이는 출근하는 사람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음식점 홍보 광고글, 증축하는 공사장, 아파트 공사장, 맛있는 빵굽는 냄새, 건강을 위해 달리거나 걷고 있는 사람들, 호수 주변을 말끔하게 정리하는 사람들, 더위를 식히기 위해 설치한 스프링 쿨러 장치 모습, 이런 것들을 맞이하며 빠른 걸음의 걷기운동을 합니다. 이렇게 하루를 시작하는 날은 행복한 날입니다. 아침운동을 한다는 것은 건강한 육체를 가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빠른 걸음으로 걷다보면 땀도 나고 운동하는 상쾌감도 느낌니다. 이것이 살아 숨쉬고 있다는 일상의 행복감이 아닐까요?
작은 것으로부터 시작되는 커다란 행복이라 생각합니다. 건강한 육체가 건강한 정신을 지킬 수 있는 법이지요.
이렇게 시작하는 하루는 정말 행복합니다. 아직 아침운동을 시작하지 못한 분들에게 권해 드립니다. 내일부터 시작하세요. 상큼하고 행복한 하루를ᆢ
시작이 다릅니다. 이런 행복을 느껴보세요. 육체가 건강할 때 새로운 삶의 의욕이 상승합니다. 아주 작은 시작에서 최대의 행복 성취감을 맛보세요.